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1 : 1 문의 업무 시간 계좌 안내
자주 묻는 질문

배송 목록

  1.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 후 30분 이내 빠르게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2.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3.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배송비는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시더라도 물류센터별로 각각 부과됩니다.
    동일 물류센터의 상품에 한해 상품 주문시점과 배송지가 같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동일 물류센터에서 구매하는 경우라도 시차를 두고 따로 주문 또는 입금하시는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묶음배송을 원하시면 반드시 한꺼번에 주문 또는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대형상품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대형 상품의 경우 일반 택배가 아닌 직배송 차량으로 배송됩니다.
    때문에 배송비가 상품별(크기/중량 등), 지역별로 다르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5.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톡 1:1문의를 통해 핸드폰 카메라로 파손된 상품을 찍으신 후 직원에게 문의 하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6.   주문한 상품은 설치가 필요한 상품입니다. 설치는 언제 되나요?

    설치가 필요한 상품은 판매업체에 따라 배송과 동시에 설치되거나, 배송 후 설치기사가 따로 방문하여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및 설치기간, 설치 비용에 대해서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8.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우체국 EMS를 통한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EMS를 확인하시면 나라별 무게나 수량 상황이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톡 1:1 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9.   미즈쿡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10.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오후 4시 이전에 주문(결제 기준)하신 상품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류센터 사정으로 인해 당일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FAQ 검색

이벤트배너

  • 견적서 요청 안내
  • 세금계산서 발급안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